고객센터
공지사항
이벤트
케어매니저 등록/신청
케어매니저 구직/교육 문의하기
문의하기
자주묻는질문
제휴문의
자주묻는질문
Q. 예약관련
현금입금도 가능한가요?
A. 네, 결제창에서 계좌이체 하시면 됩니다. 무통장입금은 고객센터내에 정해진 은행 계좌로 송금하시면 됩니다. 현금영수증은 요청해 주시면 발행해 드립니다.
Q. 예약관련
예약 취소시에 페널티가 있나요?
A. 담당 케어매니저에게 미통보로 인한 당일 취소나 현장 도착 시간변경, 장소변경의 경우, 서비스가 유지되는 조건으로 교통비(10,000원)를 추가 지급해 주셔야 합니다.먼거리 장소변경의 경우 담당 케어매니저가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미통보로 인해 당일서비스 및 전체서비스 진행에 차질이 생겨 취소가 될 경우 총결제 금액의 30%는 위약금으로 공제되고 70%는 환불됩니다
Q. 예약관련
예약을 취소하면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일반 상품구매와 달라서 서비스 진행 전 취소일 경우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취소해 드립니다.서비스 진행중에 고객사정에 의한 취소 시에는 진행한 회수를 차감하고 환불해 드립니다. (단, 할인을 받으신 경우는 취소시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Q. 예약관련
결제는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A. 해당 케어매니저와 예약이 완료되고 케어매니저가 예약 확정을 해주면 고객님은 마이페이지에서 고객 결제 요청이 뜨면 결제하시면 됩니다.
Q. 예약관련
예약시간을 변경하고 싶은데요?
A. 최소 서비스 시작 하루전에는 변경에 대한 고지를 담당 케어매니저에게 해주시면 스케줄링하기가 좋습니다.
Q. 예약관련
예약은 언제쯤 하는 것이 좋을까요?
A. 케어매니저별로 각 예약된 스케줄링을 하기 때문에 최소 일주일 정도 시간을 두시고 여유있게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더엠하우스 파트너
상호 : (주)맘스매니저 | 대표자 : 정영미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76길 12, 준빌딩 3층
사업자등록번호 : 220-88-91398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5-서울강남-01906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themhouse@nate.com | 고객센터 : 1833-7053
copyrightⓒ2016더엠하우스 Inc.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