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공지사항
이벤트
케어매니저 등록/신청
케어매니저 구직/교육 문의하기
문의하기
자주묻는질문
제휴문의
자주묻는질문
Q. 케어관련
케어 후에 추가를 신청하는 경우 케어매니저에게 직접 결제하나요?
A. 더엠하우스 지점장외에 모든 케어매니저는 개인계좌 사용을 금하고 있으며, 되도록 카드결제와 본사 지정계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만약 케어매니저가 직접 결제를 요구하는 경우 본사 고객센터 1833-7053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 케어관련
명현현상이라고 하던데 케어를 받고 나서 뻐근한 느낌이 들 수도 있나요?
A. 네 뭉친곳이 풀어지며 뻐근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받을 때는 괜찮았는데 받고나서 자기전에 뻐근함을 느끼기 시작해 길게는 일주일씩 가기도 합니다. 아프지 않았던 곳에서 나올 수 도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너무 걱정 마시기 바라며, 일반 케어에 비해 산모케어는 압이 그렇게 세지 않으니 혹 아프시면 담당 케어매니저에게 받으시면서 말씀해 주시면 좋습니다.
Q. 케어관련
케어매니저 선택시 타지역 케어매니저 선택도 가능한가요?
A. 현재 어플내에 고객님의 지역에 등록된 케어매니저들 중에서만 선택이 가능하며 스케줄상 먼 지역까지는 어렵습니다. 만약 반드시 해당 케어매니저여야만 하는 경우는 본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케어관련
케어매니저와 상담 후 마음에 안드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A. 네. 결제를 안하시면 약 24시간의 대기시간이 지나고 다른 케어매니저 선택이 가능합니다.
Q. 케어관련
신청하면 케어매니저가 알아서 해주시는 건가요?
A. 케어매니저가 방문하면 간단한 출산 후 주수나 조리원 이용여부, 현재 몸중에 불편한 곳 등을 확인한 후에 케어를 진행하며 산전과 산후에 따라 전신케어가 다르고 부위가 다릅니다. 받으시면서 불편하신 부분, 아프시거나 할 때는 바로바로 얘기해 주셔야 합니다.
Q. 케어관련
서비스 도중 케어매니저 변경이 가능한가요?
A. 네 그런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Q. 케어관련
케어매니저들은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는 분들 인가요?
A. 네 그렇습니다. 기본 피부미용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더엠하우스 파트너
상호 : (주)맘스매니저 | 대표자 : 정영미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76길 12, 준빌딩 3층
사업자등록번호 : 220-88-91398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5-서울강남-01906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themhouse@nate.com | 고객센터 : 1833-7053
copyrightⓒ2016더엠하우스 Inc.ALL rights reserved